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각 역에 게시된 시에 대해^^*
등록일 2009-12-3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귀사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제가 지하철을 타고 출 퇴근을 하다보니 각 역에 비치되어 있는 시가 눈에 들어와서 몇자 적어 봅니다.


여러 역에 비치되어 있는 시를 주기적으로  예) 1-2-3... 이렇게 이동을 하면 좋지 않을까 해서


두서없는 글을 올려 봅니다.


 


a역 사람들은 a역 시를 계속 헤서 보고 b역 사람들은 b역 시를 보게 되니, 점점 시에 관심이 없어지는 것을 고려해서 이동 배치 하면 좋지 않을까요?


 


그럼 끝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귀사의 번영을 기원하며, 두서없는 글 이라고 욕하지 마세요 


RE:각 역에 게시된 시에 대해^^*
답변일 2010-01-04
 

김 수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에서는 문화수도 광주의 위상을 전 시민과 함께 공감하기 위해 외부기관(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광주문인협회)의 협조로 2009년 6월에 지하철역(벽면, 안전펜스, 스크린도어)과 전동차 내부에 지역문인의 시, 수필과 격언 ․ 명언으로 구성된 시화 등 총 670점의 작품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게시된 모든 작품은 지하철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작품 소개를 위해 순차적인 교체작업을 시행중에 있으나, 모든 작품의 교체에 따른 시간적 한계와 소요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하여 점진적으로 작업 중에 있사오니, 작품교체가 다소 지연되더라도 너그러이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는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와 정서적 공감대가 어우러지는 공공시설을 만들어 가는데 가일층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