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금남로 4가역.... 어항관리
등록일 2010-01-04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시내 지하상가와 연결이된 지하도를 잘 이용하면서


아이들의 그림 전시회, 어항 속의 물고기를 보며 잘 다니고 있는데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어항 속 물고기들도 보면서 귀가 하던 중


왼쪽에서 두번째 어항 속에 물고기가 죽어있는걸 보았습니다.


상태로 봐서는 상당한 시간이 지난것 같던데....


(지금은 처리가 되었는지도 모르겠네요. 12월 30일에 봤으니까요....)


 


아이들 같은 경우는 어항 속 물고기들을 참 좋아하는데.........


만약 아이들이 봤다면 많이 놀랐을꺼에요.......


빠른 처리 부탁 드립니다.


 


 


RE:금남로 4가역.... 어항관리
답변일 2010-01-05

 황유경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지하철 이용중 불쾌한 모습을 보여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금남로4가역의 토종민물고기 자연생태 전시장에는 토종민물고기 30여종이 서식하고 있으며 이중에는 죽은 물고기 등을 먹이로 하는 육식어종도 포함되어 있어 그와 같은 불쾌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향후에는 다른 먹이로 대체하도록 개선하겠으며, 해당 역에 좀더 세심한 관리를 하도록 지도,감독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경인년 새해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