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친철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0-02-1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다름이 아니라 아침에 광고관련된 글을 올렸는데, 친절하게 직접 방문해주셔서 자세한 얘기를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신속한 민원처리에 만족을 드리고 싶고요, 아침에 올린 민원글에 대한 답변은 충분히 받았습니다.


항상 수고하시고, 늘 행복한 지하철을 만들어 주십시요...감사합니다.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은 최고!!


RE:친철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0-02-10

 민태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지하철은 고객님께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고객님께서 좋게 봐주시고 이렇게 칭찬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발전되어 가는 광주도시철도공사를 지켜봐 주시기를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