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친철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RE:친철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친철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0-02-1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다름이 아니라 아침에 광고관련된 글을 올렸는데, 친절하게 직접 방문해주셔서 자세한 얘기를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신속한 민원처리에 만족을 드리고 싶고요, 아침에 올린 민원글에 대한 답변은 충분히 받았습니다.
항상 수고하시고, 늘 행복한 지하철을 만들어 주십시요...감사합니다.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은 최고!!
RE:친철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0-02-10
민태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지하철은 고객님께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고객님께서 좋게 봐주시고 이렇게 칭찬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발전되어 가는 광주도시철도공사를 지켜봐 주시기를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