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인턴채용 문의요..
등록일 2010-03-18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인턴문제로 다시한번더 질문 드립니다.


이번에 또 인턴채용을 하던데..이번거는 추가인턴채용인지요~?


헌데..이번 인턴은 저번인턴채용보다 제약이 많이 있어 보이네요


철도관련학과 및 이공계열학과 전공자...모집


다시한번 도전해볼려 했는데 이런저런 제약에 또 걸리게 되네요.


..


질문이 있습니다만..채용공고문에


주소지에서 공고일현재 주소지가 광주광역시인자 라함은..


언제를 기준으로 하는건지요??


접수기간이 22~23일 인걸로 알고있는데.


접수기간전까지의 주소지인지..


아님 채용공고가 게시된 이전시점을 말씀하시는건지...


저번에 문의햇지만 아직까지도 그점에 대해선 알쏭달쏭합니다.


 


제가 듣기로는 대전도시철도경우엔 하반기에 인턴채용이 추가적으로 있다고 하던데


광주지하철에선 올해 상반기 채용으로 마무리 되는건지요?


 


RE:인턴채용 문의요..
답변일 2010-03-19

 안녕하세요 정창용님

지난번 인턴채용시에도 고객의 소리에서 온라인상으로 뵙게 되었었는데 또 이렇게 우리 공사 인턴채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번 인턴채용은 지난번 채용에서 응시분야가 없는 직류가 발생하여 그 직류에 제한되었던 전공자격조건을 완화하여서 공고한 것입니다. 그러나 정창용님께는 또 한번의 제약사항이 되었다니 우리 공사로서도 참 아쉽습니다. 또한 “공고일 현재”의 시점에 대해 문의하셨는데 그 시점은 인턴채용공고가 게시된 날, 즉 「3월 17일 현재 주소지가 광주광역시인자」의 의미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공사는 하반기에 인턴채용계획이 없음을 알려드리오며, 다른궁금하신 사항은 경영본부 총무인사팀 604-8061~8062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공사에 지속적인 관심 가져주시길 바라며, 환절기에 건강 더욱 조심하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