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자전거 분실
등록일 2010-04-0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근무지 변경으로 아침에 지하철타고 농성역을 통해 출퇴근 중


 


농성역과 회사의 거리 가 도보 15분 정도 걸려


 


 집에 있는 자전거를 농성역 7번 출구 자전거 주차장에 갔다 놓았는데


 


2주후 안장 분실 또 2주후 자물쇠 분실 또 2주후 자전거 분실


 


이건 뭐 기름값 아낄러다가 돈 더들어 갔어요


RE:자전거 분실
답변일 2010-04-06

 최원석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중 고객님의 소중한

자전거를 잃어버리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된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

 

 지하철 역사주변의 자전거보관대는 우리공사와 해당 자치구에서

불특정 다수시민의 자전거 이용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설치한 시설물로써,

역에서 근무하는 역무원들은 지하철 이용승객의 편의제공과 안전시설 점검 등을 위해

역사내 승강장과 대합실을 집중적으로 순찰하고 있으며

역사 외부 역시 수시로 순회하고 있으나, 정해진 최소한의인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관계로

24시간 내내 연속적인 관리에는 한계가 있어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보다 더 순찰을 강화하여 이런 불미스런 일이 재발하지 않고

마음 편히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는 광주도시철도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소태관리역(☎604-822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