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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마운 직원분께
RE:고마운 직원분께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고마운 직원분께
등록일 2010-04-3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일단 성함을 밝히지 않으신 직원분께 감사의 말씀 올림니다.. 4월27일 저녁10시 이후에 저희 형수님께서 지하철에 가방을 놓고 내리셨는데 직원분께서 찾아주셨습니다.. 형수님께서 사례라도 하려 하셨으나 그직원분께서는 당연히 해야할 일이라 그러시면서 이름조차도 알려주지 않으셨다네요 그래서 더욱 미안하구 어떻게든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겠기에 이렇게라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4월27일 저녁 10시40분 남광주역에 근무하셨던 50대의 고마우신 직원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림니다...
RE:고마운 직원분께
답변일 2010-04-30
최희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또한 잃어버린 형수님의 소중한 가방을 다시 찾게 되심에 저희로써도 참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소 저희들은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최희준 고객님과 형수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추어졌다는 사실만으로 남광주역 직원뿐만 아니라 전체 역무원에게 큰 기쁨과 보람이 됩니다.
저희로써 당연히 해야할 일에 고객님께서 친히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시니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듣고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는 해당 역무원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또한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격려에 힘입어 더욱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언제든 문의사항 있으시면 소태관리역 ☎(604-8221)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에도 늘 따사롭고 행복한 일들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