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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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0-06-07 00:00
어제 아침에 지하철로 문자를 보냈습니다
제가 학동역에 매일 가는데 승강장에 공익이 안보였습니다
제가 공익을 도움을 받아 우대권을 넣고 갔 수 있습니다
저는 공익들이 재대 할 수 모르고 문자로 이렇게 보냈습니다
요줌에 학동역에 안내원이 (공익) 승강장에 없다고 문자로 보냈습니다
어제 학동역에 내려 대합실에서 장인종 승무원 아저씨가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장인종 승무원 아저씨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에 몸 건강하세요!! ^__^
RE: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0-06-07
유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평소 저희 지하철은 장애인 수호천사(사회봉사요원)를 통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동행하기, 경로자 안내 및 무거운 짐 들어주기 등 친절서비스 실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5월쯤에 대다수의 사회봉사요원이 소집해제 되고 신규배치는 소수에 그쳐 학동증심사입구역에 사회봉사요원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을 장인종 부역장님께서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유진고객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셨을 터인데 이해해주시고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칭찬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현장에서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 직원 모두에게 크나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게 하며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쾌적한 역사환경 조성, 친절서비스 제공 등 다방면에서 더욱 더 노력하는 지하철이 되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요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간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