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너무 무섭습니다
RE:너무 무섭습니다
답변부서
진**
고객의 소리
너무 무섭습니다
등록일 2010-08-06 00:00
작성자 **
조금전에 지하철에서 내려 오자마자 글 남깁니다
오늘 8월6일 오전 9시 10분에서 20분사이 문화전당역에서 내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는데 뒤에서 어떤 남자분이 "아주머니 미안해요"
라는 소리가 2~3차례정도 들렸고 아주머니는 "알았어요" 라고 약간 짜증스럽게
대답하셨습니다
그랬더니 남자분이 바로 "씨xx이" 이러면서 뭔가를 던졌습니다
문화전당역은 에스컬레이터를 3번을 타야하죠
아주머니는 놀래서 달려가면서 " 미친놈이다 아가씨 얼른가 손에 칼들었어"
하셨습니다
순간 여러명의 여자분들 뛰기시작했습니다
뒤돌아보니 그 남자분 역시 오시더군요
무슨 공포 영화도 아니고 아직도 가슴이 철렁거립니다
키는 170이 안될것 같고 나이는 40대 중반정도 기지바지에 셔츠차림
가방을 등에메고 있었습니다
매일 지하철을 이용하고 같은 역에서 내려야 하는데 당장 내일부터가 걱정입니다
물론 아래에 공익요원분 계시고 위에 직원분 계시지만 그 중간에 그런 일이 생기니
참 무섭더군요
수고스러우시겠지만 치안에 조금 더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RE:너무 무섭습니다
답변일 2010-08-06
홍정희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시설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공사의 시설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미스런 일을 겪으신 점에 깊이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경험하신 사회질서 위반 행위의 예방은 물론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각종 사고 등의 예방을 위해 경찰서, 소방관서 등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만,
도시철도 시설내에서의 각종 법질서 위반행위로 인한 선량한 시민의 불편 및 피해의 사전 예방과 신속한 대응을 위해 경찰관서(관할 경찰서, 지하철 수사대 등)와 합동 현장 순찰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CCTV 녹화 화면을 토대로 수사기관과 업무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건강에 더욱 유념하시기 바라며,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만족과 행복을 드리기 위해 항상 준비된 시민의 자랑거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소태관리역(☎604-822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시설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공사의 시설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미스런 일을 겪으신 점에 깊이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경험하신 사회질서 위반 행위의 예방은 물론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각종 사고 등의 예방을 위해 경찰서, 소방관서 등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만,
도시철도 시설내에서의 각종 법질서 위반행위로 인한 선량한 시민의 불편 및 피해의 사전 예방과 신속한 대응을 위해 경찰관서(관할 경찰서, 지하철 수사대 등)와 합동 현장 순찰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CCTV 녹화 화면을 토대로 수사기관과 업무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건강에 더욱 유념하시기 바라며,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만족과 행복을 드리기 위해 항상 준비된 시민의 자랑거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소태관리역(☎604-822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