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학동증심사입구역장님 감사합니다
RE:학동증심사입구역장님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학동증심사입구역장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0-08-09 00:00
작성자 **
먼저, 학동증심사입구역장님이신 국중연 역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친정어머니께서 다니시던 병원을 가시기 위해 지하철을 타시려고 계단을 내려가시던중에 발을 헛딛어 넘어지시면서 무릎과 다리를 다치셨는데, 역장님께서 달려오셔서 약 1시간 30분동안 치료해주시고 약을 발라주셔서 부었던 부분을 가라앉혀 주셨다며 제가 퇴근해서 들어오자마자 감사의 글을 꼭 올려달라고 하셨습니다. 요즘처럼 각박하고 무더운 날씨에 이토록 친절을 베풀어 주신 은혜 감사드립니다. 요즘 많이 친절해 졌다고는 하지만 가끔 버스타면 어르신들이 타시면 은근히 불쾌한 쓴소리 한마디씩 하시는 분들이 계시느느데 이렇게 과한 도움을 받으셨다며 몇번이고 꼭 글한번 올려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국중연 역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매일 아침 이역에서 출근하는데 매일 아침 지나면서 역장님께 늘 감사하는 맘으로 탈께요. 더운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RE:학동증심사입구역장님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0-08-10
신문희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저희들은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신문희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추어졌다는 사실만으로 해당역 역장님뿐만 아니라 전 역무원에게 큰 기쁨과 보람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친히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듣고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는 해당 역장님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또한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기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평소 저희들은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신문희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추어졌다는 사실만으로 해당역 역장님뿐만 아니라 전 역무원에게 큰 기쁨과 보람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친히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듣고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는 해당 역장님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또한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기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