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불친절 및 근무태도 시정 바랍니다.
RE:불친절 및 근무태도 시정 바랍니다.
답변부서
박**
고객의 소리
불친절 및 근무태도 시정 바랍니다.
등록일 2010-08-28 00:00
작성자 **
제가 오늘 너무 어의없는 장면을 보고 말았네요.
8/28 토요일 아침 쌍촌역 7시 20~25분경인가.. 지하철이 들어 오더군요..
지하철을 운전하시는 기사님의 자세를 보고 인상이 찌뿌려 지더군요.
이유인 즉 양말을 신지 않은체 외쪽다리를 우측 허벅지에 올리고 있더군요..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평동역 자전거 빌리러 가면 정말 불편하더군요.
인상 "팍" 쓰고있고, 짜증난다는 표정 아시죠?
이건 머 귀구녕에 이어폰을 박고 있어서 잘 들리냐는둥..
근무복을 입고 그런소리를 해야 되겠습니까?
이러니, 광주지하철 적자 보는게 당연한거 아니겠어요?
그렇지 않는분도 계시겠지만, 몇몇분들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지하철공사 전체가 욕 먹지
않도록, 교육 부탁합니다.
8/28 토요일 아침 쌍촌역 7시 20~25분경인가.. 지하철이 들어 오더군요..
지하철을 운전하시는 기사님의 자세를 보고 인상이 찌뿌려 지더군요.
이유인 즉 양말을 신지 않은체 외쪽다리를 우측 허벅지에 올리고 있더군요..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평동역 자전거 빌리러 가면 정말 불편하더군요.
인상 "팍" 쓰고있고, 짜증난다는 표정 아시죠?
이건 머 귀구녕에 이어폰을 박고 있어서 잘 들리냐는둥..
근무복을 입고 그런소리를 해야 되겠습니까?
이러니, 광주지하철 적자 보는게 당연한거 아니겠어요?
그렇지 않는분도 계시겠지만, 몇몇분들의 불친절한 태도로 인해 지하철공사 전체가 욕 먹지
않도록, 교육 부탁합니다.
RE:불친절 및 근무태도 시정 바랍니다.
답변일 2010-08-30
조동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매일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열차를 운전하는 기관사의 좋지 못한 근무태도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쾌감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향후 현장 지도교육을 강화하여 기관사의 복장 및 근무기강 확립에 소홀함이 없도록 철저히 조치하겟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무료 대여자전거를 이용하시는 중에 평동역 역무원의 언행에 대해 불쾌감을 느끼셨다니 심심한 사과말씀 드리며 앞으로 전 직원들에 대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여 더욱 더 친절한 근무태도를 갖추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승무팀(☎604-866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매일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열차를 운전하는 기관사의 좋지 못한 근무태도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쾌감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향후 현장 지도교육을 강화하여 기관사의 복장 및 근무기강 확립에 소홀함이 없도록 철저히 조치하겟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무료 대여자전거를 이용하시는 중에 평동역 역무원의 언행에 대해 불쾌감을 느끼셨다니 심심한 사과말씀 드리며 앞으로 전 직원들에 대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여 더욱 더 친절한 근무태도를 갖추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승무팀(☎604-866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