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양동시장역장 신용화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1-01-18 00:00
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저에게 지난 1월5일오후 3시경 무거운 보따리를 운반하는 할머니를 돕다가 에스컬레이터에서 본인이 넘어지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보따리 손잡이가 두개여서 할머니와 각각 하나씩 손잡이를 잡고 에스컬레이터로 옮기는 순간 행동의 부조화로 넘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때 순간 양동시장역장 신용화씨의 민첩한 행동으로 넘어지는 본인을 뒤에서 받혀서 일으켜 주었습니다

만약 몇초만 늦게 구제해 주셨다면 본인도 나이가 곧 80이 되는지라 생명을 잃을수도 있었거나 다쳐서 불구가 되었을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이는 항시 인재를 막기 위해 예비관찰을 게을리 하지 않고 바로 민첩하게 구제해준 역장님(직원들)의 헌신의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참으로 훌륭한 행동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양동시장역장님 같은 의인이 있게에 살만한 사회임을 실감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그리고 본인 혼자서만 알고 넘어가기 보다는 이런 분들도 있다는 사실을 여러사람들과 알고 싶어서 몇자 올립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내내 건강하십시오..





RE:양동시장역장 신용화님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1-01-1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평소 저희들은 고객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친절 및 안전
교육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저희가 당연히 해야 할 일에 고객님께서 이렇게 칭찬해
주시니 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듣고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격려 해당 역장님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연일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