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자전거 탑승
등록일 2011-04-15 00:00


광주 지하철에서는 왜 자전거 탑승을 못하게 하는거죠?



수도권뿐만 아닌 다른지역도 시행하는 자전거 탑승을 적극 추천합니다.



오늘 직원분이 막으셔서 자전거 타는내내 기분이 상했습니다.



규칙을 지켜야했던 시민으로서 몰랐던 제가 잘못은 했습니다.



큰 행사때만 잘하지만 마시고.



좀 웃으면서 대해주십시오.



 



RE:자전거 탑승
답변일 2011-04-15
신승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중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에서는 자전거 휴대탑승에 대한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검토하고, 그린교통라인(자전거↔도시철도) 구축을 통한 대중교통 이용편의 제고를 위하여 오는 5월부터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에 한하여 자전거 휴대탑승제를 시범 실시할 계획입니다.
참고로, 저희 公社에서는 자전거 이용활성화의 현실적인 문제점을 다소나마 해결하고 고객이동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지하철 역사에 무료대여 자전거를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사오니 역 주변을 방문하실 때 편리하게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무료대여 자전거 배치역 : 돌고개, 양동시장, 금남로4가, 문화전당역을 제외한 15개 모든 역)
또한, 가장 가까이에서 고객을 모시는 역무원들에 대한 서비스 교육과 지도감독을 강화하여 보다 친절한 도시철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도시철도 이용 중 불쾌감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있었는데 오늘은 완연한 봄입니다.
겨우내 움츠려 있다 딱딱한 나무껍질을 뚫고 나오는 푸릇푸릇한 새싹들을 보면 자연의 힘과 아름다움에 놀라게 됩니다.
온실가스 배출량의 증가로 지구 온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이때 고객님과 같이 친환경 교통수단인 지하철과 자전거 이용을 생활화하는 고객 분들이 더욱 더 확대되어 이 아름다운 자연이 후세에도 지속되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 이용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