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화정역 유봉식 승무원께
등록일 2011-05-07 00:00
작년에는 제가 소속을 안밝히고 써서 너무나 죄송합니다

저는 뇌변변 1급 유진이라고 합니다.

저는 매일 지하철을 터고 센터를 갑니다

송정공역에서 타서 화정역에서 내립니다

저는 거의 매일 지할철을 타고 다녀서 화정역에 있는 유봉식 승무원을 알게되어습니다

저는 유봉식 승무원께 큰아빠라고 부르게 되었어요

저랑 성씨가 똑같아서 유봉식 승무원 큰아빠가 좋아하십니다^^

유봉식 큰아빠가 저한데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화정역 유봉식 승무원께
답변일 2011-05-09

유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평소 저희 역무원들은 고객님들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혹시라도 불편함을
느끼시지나 않을까 항상 고민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각 역마다 장애인 수호천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의 작은 친절에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격려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하는 감동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미담사례를 각 역에 전파하여 고객 감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따스한 5월, 고객님의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당연히 해야할 일에 칭찬과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