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보통권
RE:보통권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보통권
등록일 2011-07-05 00:00
작성자 **
어제 카드를 놓고와서 오래간만에 보통권을 뽑았습니다.
진짜 너무 더러워서 손도대기 싫더군요
찐득찐득하고 온갖 때는 껴서 글씨도 알아보기 힘들고
2개를 뽑았는데 2개 다 그랬습니다.
또 열차타러 밑에 내려갔는데 모기들은 왜 그리 극성인지
요금을 올렸으면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가 되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진짜 너무 더러워서 손도대기 싫더군요
찐득찐득하고 온갖 때는 껴서 글씨도 알아보기 힘들고
2개를 뽑았는데 2개 다 그랬습니다.
또 열차타러 밑에 내려갔는데 모기들은 왜 그리 극성인지
요금을 올렸으면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가 되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RE:보통권
답변일 2011-07-0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승차권은 예산절감과 효용성을 높이기 위하여 재사용(활용)하고
있습니다.
승차권을 장기간 사용하다보니 도안이 퇴색되어 산뜻하지 못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고객님들께 불쾌감을 드릴 수 있는 오손되거나 불결한 승차권은 선별하여 즉시 수거 하겠습니다.
역사내 방역은 영업종료 후 심야에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나, 완벽한 박멸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 장마철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