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한시강의를 계속 들을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2011-07-16 00:00
안녕하세요

남광주역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한시반 수강생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강의가 광주도시공사의 요청으로 폐지될 예정입니다. 지하철을 애용하는 광주시민의 한 사람으로써 한시강의가 계속될 수 있도록 요청드립니다.

광주도시공사는 문화도시철도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여러 행사를 통해 새로운 문화향유 공간으로서 역사의 가치를 재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볼 때, 한시강의는 생활 속 문화를 창출하려는 귀사의 가치에도 부합되며, 현재 많은 수강생이 참석과 관심을 보이고 있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하나의 문화행사입니다. 이러한 단일행사의 성공적 진행은 향후 귀사가 추진하는 문화행사에 시민의 참여와 사랑을 유도하는 하나의 방아쇠역할도 할 것입니다. 더욱이 예정된 강의가 아직 반 이상 남은 상태에서 폐지될 상황이라 안타까움이 더합니다.

빠르고 안전한 지하철, 그 이상의 문화적 가치를 더불어 실현하는 광주도시철도의 시민업무에 감사드립니다. 한시강의가 일회성이 아닌 공사의 문화행사하나로서 추진될 수 있도록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RE:한시강의를 계속 들을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11-07-1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한시교실이 계속 유지되길 열망하시는 고객님의 마음 십분 이해합니다만,한시교실이 운영되고 있는 남광주역내 도시철도 공간은 외부 민간인의 출입이 금지된 출입통제 구역으로서, 공공시설을 완벽하게 관리하기 위해 출입통제 구역에는일반시민 출입이 통제됩니다.
다만 고객님을 포함하여 한시교실에 애정이 많으신 여러 한시 수강자들께서 강좌가 마무리될 때까지 유지될 수 있도록 요청하시어 한시교실은 해당 운영자와협의하여 공공시설의 안전 대책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고객님의 문화 향수욕이 다소나마 충족되실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하는 저희 공사의 입장을 널리 헤아려 주시길 바라며더불어 저희 공사에서는 역사내 공연, 전시 등을 개최해 문화가 있는 도시철도를만들기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장마가 끝나고 폭염과 열대야가 시작되었습니다. 더위에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