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휴대폰만 보고 있는 직원이 있네요
RE:휴대폰만 보고 있는 직원이 있네요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휴대폰만 보고 있는 직원이 있네요
등록일 2011-08-25 00:00
작성자 **
공항역 8월25일
오전 6시경, 나이드신 어른이...
카드충전이 안되어, 문의 하는데... 휴대폰만 보고 있는 직원의 태도는 뭔가요?
불러도 답이없고...!!
얼마나 답답했으면, 자식인 저에게 그런 말 을 하겠습니까...
요즘 스마트폰이 대세라서... 휴대폰을 보고 있는건지...!!
근무시간에, 휴대폰 적당히 보았으면 하네요
근데 이런글은 어디에 올려야 시정이 되나요?
더 상급기관에... 미친듯이 뿌려야 하는건가요?
말해봐야, 변화는 없을꺼 같고...
오전 6시경, 나이드신 어른이...
카드충전이 안되어, 문의 하는데... 휴대폰만 보고 있는 직원의 태도는 뭔가요?
불러도 답이없고...!!
얼마나 답답했으면, 자식인 저에게 그런 말 을 하겠습니까...
요즘 스마트폰이 대세라서... 휴대폰을 보고 있는건지...!!
근무시간에, 휴대폰 적당히 보았으면 하네요
근데 이런글은 어디에 올려야 시정이 되나요?
더 상급기관에... 미친듯이 뿌려야 하는건가요?
말해봐야, 변화는 없을꺼 같고...
RE:휴대폰만 보고 있는 직원이 있네요
답변일 2011-08-26
고객님!
안녕하세요?
부모님께서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다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들이라도 고객님과 같은 상황이라면 속이 많이 상할 것입니다.
해당직원에 대해서는 철저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오니 고객님께서 너그럽게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해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귀 댁에 항상 좋은 일만 있고 가족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부모님께서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다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들이라도 고객님과 같은 상황이라면 속이 많이 상할 것입니다.
해당직원에 대해서는 철저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오니 고객님께서 너그럽게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해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귀 댁에 항상 좋은 일만 있고 가족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