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지원팀 김화영님
RE:고객지원팀 김화영님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고객지원팀 김화영님
등록일 2012-01-15 00:00
작성자 **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처(성과관리처)김화영님
이말을들었는데 기분나쁘게 하여서 저도 너무나도 광주도시철도가 너무나도 싫어요
저는 광주도시철도가 잘해왔다는 칭찬을 해왔는데
그리고 지하철은 고객편의 중추 교통인데 이건너무나도 심하잖아요
그리고 당신입장에서도 반성을 인지하셧으면좋겟네요
다시한번 저말에 이런말이 들렸다하면 광주광역시청.경찰청에 이에 구속영장.법정조치를 신청할 예정이오니
안전한 광주도시철도에 위해 모두다 협조 하시기바랍니다
이말은 꼭 명심하기시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같은 철도인으로서 양해해 주시기바랍니다
RE:고객지원팀 김화영님
답변일 2012-01-1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홍보물 요청에 관련 답변에 대해 불쾌하셨다면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요청하시는 홍보물 등에 대해 수시로 답변 드렸고, 현재 보유하고 있는 관련자료를 보내드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반복적으로 요구하고 계시기 때문에 고객님께 답변드렸습니다.
이 외 궁금하신 사항은 민원게시판이 아닌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0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지하철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홍보물 요청에 관련 답변에 대해 불쾌하셨다면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요청하시는 홍보물 등에 대해 수시로 답변 드렸고, 현재 보유하고 있는 관련자료를 보내드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반복적으로 요구하고 계시기 때문에 고객님께 답변드렸습니다.
이 외 궁금하신 사항은 민원게시판이 아닌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0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