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을 이용하며.
등록일 2012-01-30 00:00
저는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역무원들도 마주치면 인사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시던데,

아래글들을보니, 비정규직분들이군요.

그분들에대한 처우가 이렇게 열악하다니,조금 안쓰럽네요..

자신들은 항상 친절함을 보이지만 속마음이 어떨지..

시민들에대한 서비스를 요구하기전에,비정규직직원분들에 대한 처우먼저

신경써주시도록하세요..

RE:지하철을 이용하며.
답변일 2012-01-3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공사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고객접점(역)에서 근무하고 있는 역무원의 처우개선 등 직무 만족도 제고를 위해 사업자 변경시 고용승계 권고와 公社 복지제도 이용 등 다양한 방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대책(’11.11.28)’의 일환인 협력업체직원 인센티브 추진계획이 모든 역무원을 만족할 수는 없겠으나 점진적으로 보완하여 내실을 기하고자 합니다.
 
아무쪼록 고객님께서 역무원들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과 정성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고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