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돌고개역 칭찬하고 싶습니다.
등록일 2012-02-28 00:00
2월 24일 졸업식 관계로 광주에 내려간 저는



서울 집에 도착해서야 지갑을 분실한 사실을 알았고



용산역, 음식점, 돌고개역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마침 돌고개역에서 제 지갑을 보관하고 있다는 천만다행인 소식을 들었고



제 신분을 확인하신뒤 쥐갑을 안전하게 보내주셨습니다.



정말 하찮은 지갑이지만 중요한 명함과 연락처들이 고스란히 들어있고



바쁜와중에도 택배를 보내주심 돌고개역 직원분들과.



택배를 보내주신 김병식님에게 특히 감사를 드립니다.



멀리나마 직접 찾아뵙지 못하고 이렇게 글이라도 감사드리는점 죄송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RE:돌고개역 칭찬하고 싶습니다.
답변일 2012-02-29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마땅히 해야할 일을 했음에도 칭찬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만족과 안전운행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사장님 이하 모든
종사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이러한 저희들에게 많은 힘과 격려가 됩니다.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