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금남로 4가 역 센터
등록일 2012-04-12 00:00
2012.4.12 13:20경 오늘이죠



금남로 4가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려고 카드를 찍었는데 카드가 오류가 뜨는겁니다



그래서 역 센터로 갔죠 센터로 가서 역 관리인에게 카드가 오류가 뜬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제 카드를 꺼내서 드렸는데 반말로 "몇 학년"하시더군요 기분이 썩 안좋았습니다.



지하철 타러 온 손님인데 제가 대학교 학생증을 내밀어서 그러게 대처하셨는지는 몰라도



어린이나 노인이나 다 평등하게 존대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태도도 참 인사도 없고



한손은 또 주머니에 꼿으신거 같으시던데 친절은 둘째치고 서로 존대말은 했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 기분이 안좋았어요.




RE:금남로 4가 역 센터
답변일 2012-04-16
고객님 안녕하세요?
광주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역무원의 불친절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님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는 중에 이러한 일이 생겨 매우 송구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재발 방지를 위해 친절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오며, 고객님들께서 만족스럽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니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더 사과 드리며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 가득하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