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금남로 5가역장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2-04-16 00:00


제가 승용차를 이용하다보니 지하철 탈일이 별로 없습니다.

오늘은 차가 고장이나서 지하철을 이용해야 할 것 같아 금남로 5가역을 찾게 되었습니다.

처음타는 지하철이다보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마침 저의 모습이 어리둥절하게 보였는지 한 분이 어디가시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지폐를 교환하고 승차권을 뽑는 방법과 또 다리가 불편하다고 했더니 엘리베이터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제가 물어보기전에 직접 달려와 주시고 안내만 해주셔도 고마운데

승강장까지 동행해 주셔서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지하철 편리에 대해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셨답니다. 너무 감사해서 자연히 명찰을 보게 되었는데 역장님이셨습니다.

역장님께서 다니시면서 안내를 해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덕분에 지하철을 잘 이용하게 되었고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금남로 5가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RE:금남로 5가역장님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04-16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깊은 감사드립니다.

저희 역근무자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안전하고 즐겁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을 칭찬해 주시니 보람을 느끼며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많이 애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