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다시 한번 신청합니다.
RE:다시 한번 신청합니다.
답변부서
정**
고객의 소리
다시 한번 신청합니다.
등록일 2012-04-17 00:00
작성자 **
안녕하십니까. 어제 열차 접근방송을 부탁드렸던 학생입니다. 제가 어제 글을 올리며 비밀번호를 설정하던 중 오타가 생겨 제 게시물에 접근하지 못하는 사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로 제 메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요, 제가 메일로 받은 것은 녹동행 열차의 진입안내방송 배경음악인 비발디-사계 중 가을 1악장뿐이었습니다. 이번엔 공개글로 해 놓을테니 평동행 열차의 진입안내방송 배경음악을 다시 주셨으면 합니다. 귀찮게 해 드려 죄송하며, 영리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을것 또한 약속드립니다.
RE:다시 한번 신청합니다.
답변일 2012-04-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요청하신 열차진입 자동안내방송 음원을 메일로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2012년 1월 1일자로 일반역 상행 자동안내방송을 『비발디 사계』, 특화역(송정리역, 남광주역)은 상·하행 모두『증기기관차 기적음』으로 변경하였으며, 일반역 하행 자동안내방송은 기존 사용음원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공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음원은 문화체육관광부등 관련 기관에 질의하여 법적 문제가 없음을 회신 받았습니다.
역사내 통신시설물 관련하여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호통신팀(☏ 604-874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김진형 고객님의 가정에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요청하신 열차진입 자동안내방송 음원을 메일로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2012년 1월 1일자로 일반역 상행 자동안내방송을 『비발디 사계』, 특화역(송정리역, 남광주역)은 상·하행 모두『증기기관차 기적음』으로 변경하였으며, 일반역 하행 자동안내방송은 기존 사용음원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공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음원은 문화체육관광부등 관련 기관에 질의하여 법적 문제가 없음을 회신 받았습니다.
역사내 통신시설물 관련하여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호통신팀(☏ 604-874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김진형 고객님의 가정에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