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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카드제한
RE:교통카드제한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교통카드제한
등록일 2012-05-11 00:00
작성자 **
교통카드사용제한에대한 역무원의 불성실한 태도에 불쾌감이들어 글을 올립니다
버스를 이용하고 30분안으로 문화전당역에서 지하철환승을 하기위해 카드를 사용했는데
이용이되지않는다고 역무원에게 확인해보라하더군요
그래서방금전에 카드를사용했고,이틀전에도 버스를 이용하고 지하철 환승을 했던카드라말했더니
간결하게 카드가이상이있으면 그렇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카드확인도하지않고 무조건 카드에이상이있다고만 말하고 어떻게 조취를 취할지에대한 정보도
주지않으시더군요. 당연한 답변을 듣고자 역무원을 찾아가는 승객은 없을것입니다.
도움을 얻고자 하는것이고 그 도움을 주기위해 역무원이 필요한게 아니겠습니까?
다른승객들에게는 불쾌감이들지 않게 친절하게 대하시길바랍니다
버스를 이용하고 30분안으로 문화전당역에서 지하철환승을 하기위해 카드를 사용했는데
이용이되지않는다고 역무원에게 확인해보라하더군요
그래서방금전에 카드를사용했고,이틀전에도 버스를 이용하고 지하철 환승을 했던카드라말했더니
간결하게 카드가이상이있으면 그렇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카드확인도하지않고 무조건 카드에이상이있다고만 말하고 어떻게 조취를 취할지에대한 정보도
주지않으시더군요. 당연한 답변을 듣고자 역무원을 찾아가는 승객은 없을것입니다.
도움을 얻고자 하는것이고 그 도움을 주기위해 역무원이 필요한게 아니겠습니까?
다른승객들에게는 불쾌감이들지 않게 친절하게 대하시길바랍니다
RE:교통카드제한
답변일 2012-05-14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광주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셨던 역무원의 불친절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님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 종사원이 다방면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중에 이런 일이 생겨 매우 유감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향후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계자들에 대한 친절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였으니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역무운영팀(062-604-8221)으로 전화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광주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셨던 역무원의 불친절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님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 종사원이 다방면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중에 이런 일이 생겨 매우 유감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향후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계자들에 대한 친절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였으니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역무운영팀(062-604-8221)으로 전화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