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2-07-26 00:00
안녕하세요~~

저는 지하철역을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몇주 전 아이둘을 데리고 지하철을 이용하는데..

제가 깜박하고 교통카드을 잠깐 분실했어요..

애들은 움직이고 사람은 많은데~~

나오지도 못하고 너무 당황하고 있는데..

남자직원분이 나오셔서 아이들을 진정도 시켜주시구.

당황한  저에게 친절히 교통카드을 찾을수 있게 도와주셔서 고마웠어요..

그래서  이글을 남김니다.

많은 사람이 오고 가는 속에 밝은 표정으로 친절을 베풀어주신

사실 이름이 잘기억나지 않는데..

금남로 5가역   키크고 등치큰 남자직원분께 감사하다는 말 전해주세요~~

사실 지하철 역무원이 그리 항상 친절하지는  않거든요..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12-07-27

고객님 안녕하세요?

광주지하철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칭찬해주신 직원은 금남로5가역 역무원이었습니다.
김광식 역무원의 친절봉사는 주위 동료들에게 친절봉사의 귀감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어찌보면 당연한 행동이라고 생각됩니다.

고객님의 칭찬글은 김광식 역무원에게는 근무하는데 큰 격려와 보람이 될 것입니다.

바쁘신 일상에도 귀한 시간내어 글을 올려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