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니다.
RE:칭찬합니다.
답변부서
서**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2-08-29 00:00
작성자 **
안녕하십니까?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광주시민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도산역에 근무환경과 직원들의 친절에 감격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도산역의 특성은 많은 열대어들이 어항속에서 노니는 모습을 주민들이 오며가며 볼수있어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 보다 더한 행복은 도산역에 근무하시는 서상영 부역장님은 언제나 웃는 얼굴로 반겨주시며, 바쁜중에도 인사를 잘하십니다. 같이 근무하시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여 도산역을 이용하는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가족처럼 편안하고, 도산역을 드나드는 것이 마냥 기쁘기만 합니다.
공직자들이 이분들처럼 친절하면 이 사회가 건강한 밝은 사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도산역에 근무하시는 모든분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늘 건강하시며 즐거운 직장분위가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광주시민입니다.
제가 이용하는 도산역에 근무환경과 직원들의 친절에 감격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도산역의 특성은 많은 열대어들이 어항속에서 노니는 모습을 주민들이 오며가며 볼수있어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 보다 더한 행복은 도산역에 근무하시는 서상영 부역장님은 언제나 웃는 얼굴로 반겨주시며, 바쁜중에도 인사를 잘하십니다. 같이 근무하시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여 도산역을 이용하는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가족처럼 편안하고, 도산역을 드나드는 것이 마냥 기쁘기만 합니다.
공직자들이 이분들처럼 친절하면 이 사회가 건강한 밝은 사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도산역에 근무하시는 모든분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늘 건강하시며 즐거운 직장분위가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12-08-30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광주지하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칭찬하신 도산역 부역장과 직원들의 친절은 다른역 직원들에게 귀감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도산역은 열대어 수족관 전시로 테마를 잡고 운영중인 역으로 특히 유아들이 매우 좋아하는 역이기도 합니다.
주민 여러분을 가족과 같이 편안하고 정답게 맞이하는 것은 우리 역무원들이 당연히 해야할 일이지만, 이렇에 귀한 시간을 내어 칭찬해 주시는 고객님들의 작은 배려가 도산역 직원들에게는 많은 보람과 격려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