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감사 글쓰기
고객의 소리
감사 글쓰기
등록일 2012-10-1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의 광주 시민들에 편이 제공을 위하여
수고 하시고 계시는 광주 도시철도 모든 분들...
먼저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장애인입니다. 그래서 시내를 나가게 되면
지하철을 이용해서 나가게 되는데, 그동안 좀 이용하였는데도 불가하고 몇 군데 알지 아직까지 지하철 발향을 헤갈어서 꼭 안내하시는 분들께 묻고 합니다.
그때 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하였습니다.
아무리 몸은 장애인이라도 저의 살아가는 신조가 자기가 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활동을 하고 일을 하려야 한다는 신조로 살아가고 있어서 요즘 저는 시청 블로그 기자활동을 하고 있는데, 어제부터 충 장 축제를 시작하려서 사진 및 취재 견 지하철을 이용하려서 남 광주역에서 금남로 5가 역에서 내려 위에서 사진을 다 찍고 중간에 고통 수다 으로 타고 다니는 수쿠터에 충전을 하고, 카메라도 충전을 하려야 하여는데, 집에까지 온 걸리는 1시간 와야 하는 길이라, 스쿠터는 그래도 충전가능 하는데, 카메라는 컴퓨터가 있어야 사진을 출역이 가능하였고 망망하고 있는데, 금남로 5가 역에서 근임 하시는 (김선기)역장님, 주임으로 근임 하시는 (박혜란)님께서 정말로 감사하게 두 분께서 역 내안으로 들어오시게 하여서 컴퓨터 와 모든 것들을 도아 주셔서 사진과 스쿠터에 충전을 할 수가 있게 되어서 밤에 또 충장 축제를 갔게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다시 한번 글로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수고 하시고 멋진날에 두분에 앞길에 하나님의
축복을 하께하시길을 기도 합니다.
김현희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