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녹동역도 광주 도시철도 20개역의 1개역이 아닐런지요?
RE:녹동역도 광주 도시철도 20개역의 1개역이 아닐런지요?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녹동역도 광주 도시철도 20개역의 1개역이 아닐런지요?
등록일 2014-02-2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녹동역의 본래 목적이 전동차의 입출고 및 정비등이 이루어지는 용산기지 사업소내에 위치하고 있는 역으로서 간이역으로 설계되어 운영되고 있다고 하나, 매일 몇십명의 인근주민이 이용하고있는바, 간이역내 출입구게이트 노후, 천장 형광등속 거미줄 방치, 벽면도색 변질, 유리창에 얼룩,
벽시계 노후, 천장인테리어 탈색 등을 개선하기 위한 최소한의 환경개선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P/S : 간이역이 일반역으로 승격되기 위해서는 이용승객수, 역세권 현황, 환승여건 등 시민편의
증진 및 교통체계개선에 기여된다고 판단될 경우 이러한 내용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루어진다는 전제조건은 제외함.
RE:녹동역도 광주 도시철도 20개역의 1개역이 아닐런지요?
답변일 2014-03-04
우리 공사의 ‘녹동역’ 환경 개선과 관련하여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녹동역은 인근에 거주하시는 소수의 지역민께서 이용하시는
역으로, 다른 역과는 다른 방식으로 인력을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바와 같이 그 동안 이용인원이 적다는 이유로 다소 환경정비를
소홀히 하여 불쾌감을 드린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공사에서는 고객님의 지적사항을 기회로 녹동역 전반에 대해 늦어도 오는 4월 20일까지는 모든 정비를 완료할 계획입니다
(3월 3일 17시 녹동역 현장에서 관계부서 개선회의 완료)
정비를 계획한 내용은, 도색(출입구 외벽, 우측 계단, 역 내부, 승강장내 철재기둥, 기타 벽체 등), 교체(역 출입구 상단 철재 싸인 몰, 역 내부 시계, 기타 안내도 부착위치 조정 등),
기타 환경정비(모든 유리창, 출입문, 비상게이트 출입문, 상시 청소 등)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그 동안 이용 고객의 수가 소수라는 이유로 역 운영관리에 다소 소홀했던 점에 대해서는
금번을 기회로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는 모든 시설물에 대해 보다 세밀한 관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해가 시작된 지 벌써 두달이 지나고 이제는 봄을 맞이하는 시기입니다.
고객님의 가정에도 봄의 기운이 충만하여 항상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녹동역은 인근에 거주하시는 소수의 지역민께서 이용하시는
역으로, 다른 역과는 다른 방식으로 인력을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바와 같이 그 동안 이용인원이 적다는 이유로 다소 환경정비를
소홀히 하여 불쾌감을 드린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공사에서는 고객님의 지적사항을 기회로 녹동역 전반에 대해 늦어도 오는 4월 20일까지는 모든 정비를 완료할 계획입니다
(3월 3일 17시 녹동역 현장에서 관계부서 개선회의 완료)
정비를 계획한 내용은, 도색(출입구 외벽, 우측 계단, 역 내부, 승강장내 철재기둥, 기타 벽체 등), 교체(역 출입구 상단 철재 싸인 몰, 역 내부 시계, 기타 안내도 부착위치 조정 등),
기타 환경정비(모든 유리창, 출입문, 비상게이트 출입문, 상시 청소 등)를 추진할 계획입니다.
그 동안 이용 고객의 수가 소수라는 이유로 역 운영관리에 다소 소홀했던 점에 대해서는
금번을 기회로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는 모든 시설물에 대해 보다 세밀한 관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해가 시작된 지 벌써 두달이 지나고 이제는 봄을 맞이하는 시기입니다.
고객님의 가정에도 봄의 기운이 충만하여 항상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