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금남로5가역 게시물 정정요구
등록일 2014-03-12 00:00


금남로5가역에 설치된 영랑시인의 "모란이 피기까지는"의 내용이 잘못 되었기 정정 바람니다.



본내용은 2013년 10월경에 전화로 정정 요청한바 있었으나 해당부서에 정정토록 해준다고 했으



나 정정되지 아니하여 재차 정정 요구합니다



오월 어느날 그" 하루" 무덥던날? 중? "하루"를?? "하도"로 잘못 표기 하였습니다?





"하루"로 정정해 주시기?바람니다


RE:금남로5가역 게시물 정정요구
답변일 2014-03-1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공사는 시민의 열린 공간인 도시철도 역을 특색있게 꾸며 이용시민 여러분들께 색다른 문화경험 제공 및 문화향수욕 충족을 위해 전 역사에 시화를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금남로 5가역의『김영랑 시인의 모란이 피기까지는』작품의오탈자는 부분수정시 미관상 좋지 않아 철거조치 하였습니다.

또한, 훼손된 작품이나 오탈자 등 전 역에 설치된 시화작품에 대한 일제점검을 3월말까지 완료하여 고객님들께서 시화작품을 관람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시철도 역이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시민여러분의 열린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시철도 역에 조성된 다양한 테마공간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팀(☎604-8163)으로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