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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 지하철...영 아니네요~
RE:공항 지하철...영 아니네요~
답변부서
송**
고객의 소리
공항 지하철...영 아니네요~
등록일 2014-11-07 00:00
작성자 **
지하철 사용 불편합니다
교통카드가 통합되지도 않고 서울 카드도 안 읽히고
일일권 구입은 기계에서만 되고
기계는 동전도 투입가능하다고 되어있으나 뱉어내고
지폐는 천원짜리만 된다하고
지폐교환기계는 고장났고
뭐가 이렇게 복잡한지...
기계 사용이 더 편해야 하는데 더 불편하고
직원은 밖에 나와있으면서 관심도 없고
지폐 바꾸러 갔더니 불친절하고
기계 안된다고 하니까 고치러갔다고 퉁명스레...
담엔 광주지하철은 안쓸라요
이래놓고 무슨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하는지
내 차가지고 다니지 머~ 광주공항까지도 거부감100개~
쳇~광주 이미지도 별로~별로임돠~
교통카드가 통합되지도 않고 서울 카드도 안 읽히고
일일권 구입은 기계에서만 되고
기계는 동전도 투입가능하다고 되어있으나 뱉어내고
지폐는 천원짜리만 된다하고
지폐교환기계는 고장났고
뭐가 이렇게 복잡한지...
기계 사용이 더 편해야 하는데 더 불편하고
직원은 밖에 나와있으면서 관심도 없고
지폐 바꾸러 갔더니 불친절하고
기계 안된다고 하니까 고치러갔다고 퉁명스레...
담엔 광주지하철은 안쓸라요
이래놓고 무슨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하는지
내 차가지고 다니지 머~ 광주공항까지도 거부감100개~
쳇~광주 이미지도 별로~별로임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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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공항 지하철...영 아니네요~
답변일 2014-11-0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과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승차권 발매기와 지폐교환기를 포함한 역사내 역무자동화기기와 각종 편의시설물에 대해서는 사전 점검을 강화하여 미연에 불편을 방지하고, 고장시 신속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리를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시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해당역에 대해서는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 고객 응대태도를 시정할 수 있도록 특별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금후에도 해당역에 대한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과 지도감독을 강화하여 보다 친절한 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쪼록 저희 광주도시철도의 이용 불편으로 고객님께 대중교통과 광주시에 대해 부정적 이미지로 자리잡지 않길 간곡히 바랍니다.
다시한번 미흡한 서비스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의 부족한 점에 대해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 (☎062)604-822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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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과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승차권 발매기와 지폐교환기를 포함한 역사내 역무자동화기기와 각종 편의시설물에 대해서는 사전 점검을 강화하여 미연에 불편을 방지하고, 고장시 신속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리를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시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해당역에 대해서는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 고객 응대태도를 시정할 수 있도록 특별교육을 실시하였으며, 금후에도 해당역에 대한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과 지도감독을 강화하여 보다 친절한 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쪼록 저희 광주도시철도의 이용 불편으로 고객님께 대중교통과 광주시에 대해 부정적 이미지로 자리잡지 않길 간곡히 바랍니다.
다시한번 미흡한 서비스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의 부족한 점에 대해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 (☎062)604-822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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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