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학동증심사역 직원 칭찬합니다.
RE:학동증심사역 직원 칭찬합니다.
답변부서
고**
고객의 소리
학동증심사역 직원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5-07-08 00:00
작성자 **
어제 학동증심사역에서 지하철안에 실수로 핸드폰을 놔두고 내렸습니다.
급히 역직원에게 문의했더니 본인의 핸드폰을 주면서 통화가 계속 되는지 확인을 하라고 하더군요. 통화는 계속되고 있었고 많이 안심을 시켜주셨습니다.
안에 계신 여직원은 전화로 열심히 문의를 하시더니 다행이도 찾았다는 말씀을 해주시는데
너무 고마웠습니다.
돌아오는 지하철로 학동증심사역에서 핸드폰을 직접받아서 저에게 건네 주셨습니다.
남자 직원분은 장인종 이라는 분이였으며 여직원 이름은 제가 미쳐 알지 못하였네요.
두 분 덕에 편안한 마음으로 이 글을 쓰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급히 역직원에게 문의했더니 본인의 핸드폰을 주면서 통화가 계속 되는지 확인을 하라고 하더군요. 통화는 계속되고 있었고 많이 안심을 시켜주셨습니다.
안에 계신 여직원은 전화로 열심히 문의를 하시더니 다행이도 찾았다는 말씀을 해주시는데
너무 고마웠습니다.
돌아오는 지하철로 학동증심사역에서 핸드폰을 직접받아서 저에게 건네 주셨습니다.
남자 직원분은 장인종 이라는 분이였으며 여직원 이름은 제가 미쳐 알지 못하였네요.
두 분 덕에 편안한 마음으로 이 글을 쓰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RE:학동증심사역 직원 칭찬합니다.
답변일 2015-07-0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또한 잃어버린 핸드폰을 다시 찾게 되어 저희로서도 참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소 저희들은 고객 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춰졌다는 사실만으로 학동·증심사입구역 직원뿐만 아니라 전체 역무원에게 큰 기쁨과 보람이 됩니다. 저희로써 당연히 해야 할 일에 고객님께서 친히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듣고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는 해당 역무원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또한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또한 잃어버린 핸드폰을 다시 찾게 되어 저희로서도 참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소 저희들은 고객 여러분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고객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춰졌다는 사실만으로 학동·증심사입구역 직원뿐만 아니라 전체 역무원에게 큰 기쁨과 보람이 됩니다. 저희로써 당연히 해야 할 일에 고객님께서 친히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시니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듣고 가슴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는 해당 역무원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또한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