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니다.
RE:칭찬합니다.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6-03-26 15:40
작성자 박**
안녕하세요
오늘 부모님을 모시고 처음으로 지하철을 이용했는데요 낮시간에 상무역 김미현 직원이 위치와 역에대한 설명을 참 잘해주시더라구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랐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어디로 가려면 어디서 어떻게 타야 되는지도 잘 알려 주시더라구요 부모님 짐도 선뜻 들어 주시고 고마워서 글 한번 남깁니다 저같이 젊은 사람도 처음 이용하면 어려운데 나이 드신 부모님이 혼자 타시려면 힘들겠더라구라요 그래도 역에 이렇게 잘 도와주시는분들이 계시니 참 보기도 좋고 해서 글남김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고들하세요
오늘 부모님을 모시고 처음으로 지하철을 이용했는데요 낮시간에 상무역 김미현 직원이 위치와 역에대한 설명을 참 잘해주시더라구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랐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어디로 가려면 어디서 어떻게 타야 되는지도 잘 알려 주시더라구요 부모님 짐도 선뜻 들어 주시고 고마워서 글 한번 남깁니다 저같이 젊은 사람도 처음 이용하면 어려운데 나이 드신 부모님이 혼자 타시려면 힘들겠더라구라요 그래도 역에 이렇게 잘 도와주시는분들이 계시니 참 보기도 좋고 해서 글남김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수고들하세요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16-03-2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직원으로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은 상무역 역무원에게 꼭 전달하여 더욱 힘을내어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항상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