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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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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화정역 물청소
등록일 2018-12-14 23:59
금요일 저녁 10~11시사이 화정역 물청소가 있었나 봅니다.
저희 아들이 화정역에서 내려서 1번출구로 나오려다가 물청소가 되어있는것을 보고 미끄러울것 같아 2번 출구로 나왔는데 그 출입구에서 그만 미끄러졌습니다. 그곳도 물청소가 되어있었는데 살짝 물이 얼어있어서 미끄러졌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손목에 피멍이 심하게 들고 다리도 다쳤네요
속상한 마음에 화정역으로 전화를 걸어 물청소 여부와 아이가 다쳤다고 알려드렸습니다. 그런데 직원분은 죄송하다는 말씀은 없으셨고 그분?한테 말하겠다고 하셨어요. 그저 드는 생각이 머리가 다치는 큰 사고는 없어서 다행이다는 것이네요,,그리고 요즘과 같은 날씨는 물청소하면 얼거라고 당연히 생각이 되는데,,, 저희 아들은 그렇다치고 어르신들 다니다가 다치시면 더욱 큰일이라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관리자분들은 청소하는거 아셨으면 직접안내는 어려우실테니 안내문ㄱ이라도 크게 잘보이게 부착해놓았으면 좋았을텐데요.
,, ㅜㅜ
화정역을 오가는 많은 보행자분들이 안전하게 지하철을 이용할수 있게 세심한 관리 부탁드립니다.

RE:화정역 물청소
답변일 2018-12-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화정역) 이용중 계단 물청소로 인한 불편사항 등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 드리며, 다시는 이러한 불편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현장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언해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이용고객 안전사고 예방 및 불편사항 해소를 위하여 지하철 환경 분야 작업 시 일정·내용(계단 물청소) 등을 계절별로 면밀히 검토하여 이용고객 안전사고 예방 및 불편해소 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작업일정 및 작업내용을 조정하여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화상으로 설명 올린 것처럼 저희 공사에서는 고객님 말씀을 유념하여 겨울철 역사 환경관리 시 보다 체계적이고 선제적인 현장 점검활동을 통해 지하철 이용에 따른 안전사고 및 불편사항 등이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넓으신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지하철 이용 중 느끼신 불편사항 등에 대하여 죄송하단 말씀 올리며, 향후에도 지하철 이용 중 불편사항 등이 있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영업팀(604-8161∼6) 으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밤낮으로 일교차가 큽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가내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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