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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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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안내 불친절 아쉽습니다
등록일 2019-10-06 21:08
일요일 저녁 8시30분경 광주공항역에서 지하철표를 발권하던중
불쾌감과 아쉬움이 커 글을 남깁니다
커다란 캐리어와 어린이와 나이드신 부모님을 모시고 발권하던중
광주지하철 처음 이용과 발권기가 낯설어 몇번을 시도해도
발권이 되지않아 옆에 역무실? 안에 있던 직원분께
발권이 되지않는다고 도움을 요청했더니
시큰둥 옆에 있는 기계에서 하면 된다고 하길래
해도 안되더라고 했더니 마지못해 귀찮은듯이 나와서
옆에서 뭐누르고 뭐누르고 하라며 매우 귀찮은듯한 말투와
그것도 못하냐는듯한 태도가 너무 불쾌했습니다
역무원이 있는 이유중에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도와주는것도
있을텐데 도대체 그자세는.. 너무 불쾌하고 아쉽네요
평소 지하철을 이용할일이 거의없지만 꼭 바꾸셨으면하여
글을 남깁니다 그시간(저녁8시30분경)이 혼잡하고 바쁜시간도 아니었고
역에는 우리일행밖에 없었는데도 귀찮아하고 불친절한 응대 너무 기분이 나빴습니다
아이들에게도 부끄러운 어른의 모습인것같아요
요즘 고객응대 존중 이런 광고도 많이 나오는데 상대방도 마찬가지입니다
존중받는 행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RE:안내 불친절 아쉽습니다
답변일 2019-10-1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친절함으로 인해 고객님의 즐거운 여행 마무리에 불쾌함을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를 계기로 공항역 전 직원에 대해 친절응대서비스 특별교육 및 현장점검 등을 강화하여 추후 불편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죄송스런 마음을 전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계절입니다.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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