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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성역 고객안내센터에 실망했습니다.
RE:농성역 고객안내센터에 실망했습니다.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농성역 고객안내센터에 실망했습니다.
등록일 2020-02-05 13:42
작성자 박**
글이 너무 길어서 올려지지 않아 파일로 올립니다. 파일을 참고해 주십쇼.
RE:농성역 고객안내센터에 실망했습니다.
답변일 2020-02-0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함으로 인해 고객님의 즐거운 여행 마무리에 불쾌감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처음 방문한 낯선 광주에서 무거운 가방을 이끌고 교통카드 충전을 하기 위해 먼 거리를 다니시면서 언짢으셨던 고객님의 심정이 충분히 이해되고 공감이 갑니다.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 드렸듯이 저희 고객안내센터는 테러방지 및 물품 훼손, 분실 등의 원인으로 고객님들의 물품을 안내센터 내에 보관해 드리지 못하고, 역사내 물품보관함을 사용하시도록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정 고객님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동일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직원 특별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충분한 안내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추운 날씨와 코로나바이러스 등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께 행복한 앞날이 펼쳐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