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열차내 모니터 역표시 잘못 시정 요구
RE:열차내 모니터 역표시 잘못 시정 요구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열차내 모니터 역표시 잘못 시정 요구
등록일 2020-02-24 07:42
작성자 김**
2020년 2월 24일 오전 07시 08분
농성역 소태방면 열차내,
음성안내는 농성역이라는데,
천정에 화면시각표시는 금남로4가로 표시되었음.
사진은 촬영했으나,
음성이 녹음된 동영상은 시간부족으로
촬영하지 못했음.
시정 및 담당자 처벌 요구합니다.
농성역 소태방면 열차내,
음성안내는 농성역이라는데,
천정에 화면시각표시는 금남로4가로 표시되었음.
사진은 촬영했으나,
음성이 녹음된 동영상은 시간부족으로
촬영하지 못했음.
시정 및 담당자 처벌 요구합니다.
- 첨부파일 20200224_070914.jpg 다운로드
RE:열차내 모니터 역표시 잘못 시정 요구
답변일 2020-02-25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전동차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다고 하시니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열차의 LCD승객안내표시기는 각 역에 도착하면 역 정보를 무선으로 수신 받아 해당역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농성역에 열차가 도착하면 농성역 정보를 수신 받아 표출하게 되나 이상이 발생한 경우는 고장 난 시점의 역을 계속 표출하게 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차량의 LCD승객안내표시기 고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농성역을 포함하여 전 역의 안내 방송과 LCD 승객안내표시기, 그리고 LED측면행선표시기의 일치 여부를 확인한 결과 현재까지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전자시스템은 일시적으로 고장이 발생했다가 정상이 될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고장 발생 유무를 추적 및 관리하여 고객님께서 겪으신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깊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