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친절한 직원분들 고맙습니다!^^
RE:친절한 직원분들 고맙습니다!^^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친절한 직원분들 고맙습니다!^^
등록일 2020-08-12 12:40
작성자 이**
해피아이교통카드를 찾으러 금남로4가역에 오늘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제 카드가 없다고 합니다. 눈이 큰 여자 직원분께서 알아봐 주셨는데 받는 곳이 상무역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 상무역에 신청을 했다가 서류를 찾아 집에서 더 가까운 금남금4가역에 신청을 했는데 그 과정에서 전달이 잘못 되었나 봅니다.
직원분께서는 제 주소를 보고 같은 아파트에 산다며 직접 카드를 가져다 주신다고 했는데 이 더운 여름에 너무 감사한 말씀이셨어요. 근데 오늘 아이 맡기고 나온 김에 제가 상무역에도 들를 수 있어서 제가 찾겠다고 했어요. 친절하게 일을 처리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근데 약속 시간이 얼마 안 남아 급한 마음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제대로 못 드렸어요. 그래서 글을 남깁니다.
해피아이교통카드 신청할 때 키 큰 남자 직원분도 참 친절하셨는데, 금남로4가역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신가 봐요. 모두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직원분께서는 제 주소를 보고 같은 아파트에 산다며 직접 카드를 가져다 주신다고 했는데 이 더운 여름에 너무 감사한 말씀이셨어요. 근데 오늘 아이 맡기고 나온 김에 제가 상무역에도 들를 수 있어서 제가 찾겠다고 했어요. 친절하게 일을 처리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근데 약속 시간이 얼마 안 남아 급한 마음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제대로 못 드렸어요. 그래서 글을 남깁니다.
해피아이교통카드 신청할 때 키 큰 남자 직원분도 참 친절하셨는데, 금남로4가역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신가 봐요. 모두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RE:친절한 직원분들 고맙습니다!^^
답변일 2020-08-1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출산장려 정책으로 처음 실시하는 해피아이교통카드를 신청해주시고, 바쁘신 가운데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직원의 작은 친절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니 저희도 보람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