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지연
등록일 2021-01-28 13:52
민원발생 요일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한달도 더 넘는 기간전에 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신청을 금남로 4가역에서 신청을 하였는데 한달이 넘도록 아무런 통보가 없어서 오늘 2021년 1월 28일 오후 1시 45분경에 금남로4가역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했더니 카드가 오늘에서야 도착했다고 하는데 이 말을 믿을 수가 없네요 어떻게 발급이 한달이 넘게 걸릴 수가 있는거지....통화 했던 직원의 말이 사실인지도 의문스럽네요.

RE: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지연
답변일 2021-01-29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에 불편을 드려 무척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현재 해피아이교통카드의 발급은 신청역(금남로4가역 상무역, 송정공원역)에서 접수받은 자료를 취합하여 한 달에 한 번 발급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발급일이 12월 31일로 공교롭게도 고객님의 신청일자와 겹쳐 더욱 오래 기다리게 되셨던 것 같습니다. ○ 유선상과 문자로 별도 안내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의 카드는 발급완료되어 금남로4가역에서 바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해피아이교통카드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영업팀(☎604-816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의 너른 양해를 구합니다. ○ 춥고 궂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