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송정공원역 직원분들 태도
등록일 2021-03-12 09:00
진짜 이런 글 쓰기도 창피하네요
만원짜리 돈 바꾸고 바로 안내데스크에서 보통권 구매하는게 안되는건가요? 지하철은 오고 있고, 바로 바꿔주시면 그냥 흘러가는 일을 보통권 구매하는데까지 가서 구매를 하라니
지난번에는 지갑을 분실해서 잠깐 짐을 맡겨 주시면 안되냐고 부탁을 드렸고, 물론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거에 불안감이 있으셔서 못 맡겨 주셨다지만 젊은 학생ㅇㅣ 지갑 분실해서 쩔쩔 매고 있는데 아주 단호하시더라구요
일하시는게 어떤 업무인지도 모르겠고, 그런식으로 일하실거면 왜 몇명이나 근무를 그렇게 하고 있는건지
전혀 정머리도 없고, 재수가 없었네요 아침부터

RE:송정공원역 직원분들 태도
답변일 2021-03-1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사과말씀 드립니다. 평소 거동이 불편하거나 연로하신 고객님들을 제외하고 승차권발매기 이용을 권장 및 안내해 오고 있습니다. 그런 과정 중에 직원이 의도치 않게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인지하지 못하고 불쾌감을 느끼게 해드려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고객님께 유선으로 안내드렸듯이 앞으로 동일한 일들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