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전광판 민원
RE:전광판 민원
답변부서
부**
고객의 소리
전광판 민원
등록일 2022-09-03 17:47
작성자 박**
전광판에 광고가 너무 많습니다.
무슨 행 열차인지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계속해서 땅끝해남이니 뭐니만 나오고
이번열차 어디행 다음열차 어디행이라는 내용은 전혀 없네요.
결국 교통 앱 보고 확인했습니다.
좀 관리좀 해주세요
무슨 행 열차인지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계속해서 땅끝해남이니 뭐니만 나오고
이번열차 어디행 다음열차 어디행이라는 내용은 전혀 없네요.
결국 교통 앱 보고 확인했습니다.
좀 관리좀 해주세요
RE:전광판 민원
답변일 2022-09-0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중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부대사업의 일환으로 전동차 및 역사내 시설물을 활용하여 유상광고사업을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승강장 전광판에 광고를 표출하고 있으나 잦은 광고표출로 행선안내 횟수가 적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광고 중간에 열차 행선안내에 대한 표출 횟수를 늘려 반영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