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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공사 메일계정에 관해..
등록일 2003-08-2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1.부서별 메일주소 분리
광주도시철도에서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메일계정은 단 하나, gjsubway@hanmail.net 입니다.
하지만 참새가 방앗간을 보고 그냥 지나치던가요-_- 스팸메일이 꽤나 쏟아지겠지요-_-
매번 메일계정을 치우고 치우고 해도 눈만 감았다 뜨면 다시 차는게 스팸메일입니다.
일반사람들도 타격을 많이 받는데 공사의 <유일한> 메일은 오죽할까요..
게다가 매일 메일계정 치우시는 분. 그분도 열 상당히 받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뿐인가요. 정작 선의의 뜻으로 의견이나 사보 소재 등을 보내려고 하면 십중팔구는 공사 메일계정이 빽빽하기 마련이지요. 아무리 좋은 거라도 그냥 흘러 버릴수 있지는 겁니다. 저는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부서별로 메일계정을 따로 두면 어떨까요? gjsubway 라는 메일계정에 몽땅 쑤셔만 둘게 아니라 각 부서별로 메일을 분리한다면 일단 스팸메일의 분산으로 일일이 청소하는 번거로움이 조금이나마 덜어집니다. 부서별로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그 효율 역시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gjsubway 계정에 유료비용을 덧대어 적으나마 소중한 예산을 쓸 필요도 없고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받는메일과 보내는 메일을 나눈다면야 더 바랄것도 없을듯..-_-)

RE:공사 메일계정에 관해..
답변일 2003-08-27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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