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관리역에서 오타가
RE:관리역에서 오타가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관리역에서 오타가
등록일 2003-09-2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관리역중에서
농성관리역 부분을 보면
1호선 양동역에서 - 시청역간 관리
1호선 양동역에서 - 사창역간 관리가 맞는것 같은데
왜 못?았나요
농성관리역 부분을 보면
1호선 양동역에서 - 시청역간 관리
1호선 양동역에서 - 사창역간 관리가 맞는것 같은데
왜 못?았나요
RE:관리역에서 오타가
답변일 2003-09-28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 광주도시철도 1호선 1구간의 관리역은 소태관리역과 농성관리역 2개가 있습니다.
○ 이에 1호선 1구간의 13개역을 분할․관리하여 고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소태관리역은 소태역부터 금남로5가역까지 6개역을 총괄관리하게 되며 농성관리역은 양동시장역에서부터 상무역까지 7개역을 관리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공사소개란의 조직 및 인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