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내리는 사람 먼저 홍보
RE:내리는 사람 먼저 홍보
답변부서
고**
고객의 소리
내리는 사람 먼저 홍보
등록일 2023-04-03 09:03
작성자 민**
지하철 역사 내에서 지하철 이용시 내리는 사람 먼저란 것 좀 홍보 계도 좀 해주세요.
광주 지하철 이용 할 때마다 내리는 사람 아랑곳 않고 타는 사람들이 밀고 들어오는 거 너무 짜증나네요.
이정도면 사람들이 이용 매너를 모르는 것 같은데요.
광주 지하철 이용 할 때마다 내리는 사람 아랑곳 않고 타는 사람들이 밀고 들어오는 거 너무 짜증나네요.
이정도면 사람들이 이용 매너를 모르는 것 같은데요.
RE:내리는 사람 먼저 홍보
답변일 2023-04-0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중 불편이 있었던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질서의식 개선을 위해
주기적인 에티켓 캠페인, 전동차 내 영상 홍보상영, 역사내 에티켓 홍보물 부착 등
다방면으로 에티켓 지키기 홍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에티켓 홍보물(포스터, 스티커 등) 제작 및 캠페인 시행시
‘무질서한 승하차 질서 개선’ 내용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여 지하철 이용객들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