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평동역은 새똥역인가요
등록일 2023-08-02 08:53
평동역에서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아침에 상쾌한 마음으로 나오는데 평동역을 들어서면 불쾌한마음으로 바뀝니다.
바닥에 새똥, 에스컬레이터에 새똥, 지하철플랫폼에 새똥 온통 새똥밭입니다.
평동역이 새똥역으로 되고 있습니다.
퇴근길로 마찬가지에요 에스컬레이터 벽면에 묻은 새똥, 에스컬레이터 바닥은 새똥이 눌러붙어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새똥 밟으면 기분이 어떠신지 아시나요?
이 문제는 평동역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느낄겁니다.
2호선 개발도 중요하지만 기존역 관리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쾌적한 역이 될수 있도록 특단의 대책이 시급하다고 보입니다

RE:평동역은 새똥역인가요
답변일 2023-08-0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내용에 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평동역 비둘기 퇴치를 위해 천적인 황조롱이의 울음소리를 송출하는 등의 노력을 하였으나, 현재로서는 일시적인 효과만 있었습니다. 이에 평동역 외부 벽면에 비둘기 천적 모형을 부착하였고, 비둘기 포획 작업 및 약제 투여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평동역 상선 승강장 대기실 천장에 시트지 부착을 완료했습니다. 추가로, 평동역 내외부 벽면 및 천장 청소를 계획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내에 청소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역사에서는 직원들이 매일 수시 점검 및 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승강장 바닥 물청소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비둘기 퇴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역사 순찰 활동 강화 및 수시 청소를 병행하여 쾌적한 역사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광주 도시철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건강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