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양동시장 2번출구
RE:양동시장 2번출구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양동시장 2번출구
등록일 2023-12-12 08:06
RE:양동시장 2번출구
답변일 2023-12-12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과 지적사항에 대해 근무자가 곧바로 현장을 확인하였습니다.
○ 미끄럼 방지매트는 강우ㆍ강설 시에 빗물에 의한 승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현장 상황에 따라 일부 바닥에 깔아 놓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양동시장역 E/S 앞 부분의 미끄럼 방지매트는 노후되고 들뜬 부분이 있어 오히려 승객의 안전사고를 초래할 위험이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 따라서, 근무자가 해당 매트는 곧바로 제거하였고, 향후 미끄럼 위험 요인에 대해 살펴보고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한지 검토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공사는 시민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 더욱 더 세심한 점검으로 도시철도를 아끼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영업팀(☎062-604-816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