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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고객만족도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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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결과

2024년 고객만족도조사

조사개요

  • 사 기 간 : ’24. 7 ~ 10월
  • 조 사 대 상 : 전국 6개 도시철도운영기관
  • 표 본 수 : 600명(주 2회이상 이용 시민)
  • 조 사 방 법 : 1:1개별면접 현장조사
  • 조 사 항 목 : 5개차원 21개항목
  • 조 사 결 과 : 91.9점

조사결과

2024년 고객만족도 조사 내용 구분, 구성요소, 평가내용, 비고
구분 구성요소 측정항목 득점
서비스
환 경
편의성 안내표지판, 각종 노선도가 잘 갖추어져 있다 92.2
승차권 발매기, 카드충전기, 게이트는 이용하기 편리하다 89.7
역사의 편의시설은 이용하기 편하다 92.5
쾌적성 도시철도는 청결하다 91.1
안전성 도시철도에는 소화기 등 안전장비가 잘 갖추어져 있다 91.2
서비스
과 정
접근성 도시철도에서 안내방송은 적절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91.0
대응성 도시철도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처리하는 절차(대표번호, 홈페이지)가 잘 갖춰져 있다 92.0
도시철도 직원들은 친절하다 91.1
신속성 승차권발매기, 카드충전기, 게이트 등에 문제가 생겼을 때 직원이 신속히 해결해준다 91.6
서비스
결 과
편익성 도시철도는 지역주민에게 이익이 된다 94.3
도시철도는 타 교통수단에 비해 요금이 적정하다 91.7
신뢰성 도시철도의 업무처리는 신뢰할 수 있다 92.7
충족성 도시철도 직원들은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 90.8
도시철도는 타 교통수단에 비해 정시 운행된다 93.2
사회적
만 족
공익성 도시철도는 교통문제 해결에 도움이 된다 92.0
도시철도는 우리 시의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한다 91.7
공정성 도시철도는 교통약자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91.9
지속성 도시철도 서비스를 확대(공급)할 필요가 있다 91.8
전반적
만 족
향상적 도시철도의 서비스는 점점 나아지고 있다 92.9
상대적 도시철도의 서비스는 기대했던 것보다 만족스럽다 91.5
절대적 도시철도의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91.4
종합점수 91.9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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