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처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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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콜 처리결과
조사기간 : 2024. 10. 1 ~ 12. 31
조사대상 및 건수
- 온 · 오프라인 민원(인터넷, 서류 등) : 55건
분석결과
- 고객만족을 위한 해피콜 시행
구 분 | 계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 | 매우불만 | 연결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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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만족도 | 55 | 17 | 4 | 1 | 32 | ||
처리시간 적정성 | 55 | 11 | 10 | 2 | 32 |
-
답변 만족도
-
처리시간 적정성
-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혁신소통팀 문화홍보팀 총무팀 노무복지팀 IT전략팀 영업계획팀 역무운영팀 고객만족팀 역무자동화팀 차량팀 승무팀 통신팀 전기팀 기계환경팀 토목궤도팀 건축팀 1 8 3 2 1 14 30 10 4 10 5 2 1 23 3 19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