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해피콜 처리결과
조사기간 : 2025. 1. 1 ~ 3. 31
조사대상 및 건수
- 온 · 오프라인 민원(인터넷, 서류 등) : 58건
분석결과
- 고객만족을 위한 해피콜 시행
구 분 | 계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 | 매우불만 | 연결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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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만족도 | 58 | 22 | 7 | 29 | |||
처리시간 적정성 | 58 | 17 | 10 | 2 | 29 |
-
답변 만족도
-
처리시간 적정성
-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청렴감사팀 문화홍보팀 총무팀 영업계획팀 역무운영팀 고객만족팀 역무자동화팀 차량팀 승무팀 전기팀 기계환경팀 토목궤도팀 건축팀 1 14 3 20 29 14 7 16 6 2 9 4 16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