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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해피콜 처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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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콜 처리결과

2024년 4/4분기 해피콜결과분석

조사기간 : 2024. 10. 1 ~ 12. 31

조사대상 및 건수

  • 온 · 오프라인 민원(인터넷, 서류 등) : 55건

분석결과

  • 고객만족을 위한 해피콜 시행
해피콜 답변 만족도 및 처리시간 적정성 분석결과
구 분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연결불가
답변만족도 55 17 4 1     32
처리시간 적정성 55 11 10 2     32
  • 답변 만족도

  • 처리시간 적정성


  •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혁신소통팀 문화홍보팀 총무팀 노무복지팀 IT전략팀 영업계획팀 역무운영팀 고객만족팀 역무자동화팀 차량팀 승무팀 통신팀 전기팀 기계환경팀 토목궤도팀 건축팀
    1 8 3 2 1 14 30 10 4 10 5 2 1 23 3 19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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