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2025년 1/4분기 의견현황

접수내역

고객님 의견 접수내역의 총계, 문의, 건의, 불만, 제보, 기타현황
총 계 문 의 건 의 제 보 불 만 격 려
731건 531건 83건 104건 4건 9건

처리 기한

접수 사항 처리 결과의 총계, 즉시완료, 검토처리, 검토 결과
총 계 즉시
완료
검토
처리
검토결과
접수일+1 접수일+2 접수일+3 접수일+4
731건 590건 141건 139건 2건 - -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고객님 주요 관심 사항 및 반영 결과
고객님 의견 조치 사항 담당팀 처리 결과

공사 홈페이지 외국어 표기 수정 요청

홈페이지 전반적 점검 후 수정 완료

문화홍보팀

조치완료

열차내 휠체어칸에 자전거 스티커 제거 건의

휠체어 이용편리를 위해 스티커 제거 완료

차량팀 조치완료

역사 화장실 변기 고장 제보

물내림 약함 확인 후 센서 감도 조절 완료

기계환경팀 조치완료

역사 출구 야간등 부점등 제보

해당 조명등 교체 완료

전기팀 조치완료

환승주차장 공사 완공 시기 문의

공사내용 설명 후 완공 시기 안내

신사업개발팀 고객안내

G패스 관련 문의

 대상, 할인, 신청 방법 등 안내

영업계획팀 고객안내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