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접수내역
총 계 | 문 의 | 건 의 | 제 보 | 불 만 | 격 려 |
---|---|---|---|---|---|
731건 | 531건 | 83건 | 104건 | 4건 | 9건 |
처리 기한
총 계 | 즉시 완료 |
검토 처리 |
검토결과 | |||
---|---|---|---|---|---|---|
접수일+1 | 접수일+2 | 접수일+3 | 접수일+4 | |||
731건 | 590건 | 141건 | 139건 | 2건 | - | - |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고객님 의견 | 조치 사항 | 담당팀 | 처리 결과 |
---|---|---|---|
공사 홈페이지 외국어 표기 수정 요청 |
홈페이지 전반적 점검 후 수정 완료 |
문화홍보팀 |
조치완료 |
열차내 휠체어칸에 자전거 스티커 제거 건의 |
휠체어 이용편리를 위해 스티커 제거 완료 |
차량팀 | 조치완료 |
역사 화장실 변기 고장 제보 |
물내림 약함 확인 후 센서 감도 조절 완료 |
기계환경팀 | 조치완료 |
역사 출구 야간등 부점등 제보 |
해당 조명등 교체 완료 |
전기팀 | 조치완료 |
환승주차장 공사 완공 시기 문의 |
공사내용 설명 후 완공 시기 안내 |
신사업개발팀 | 고객안내 |
G패스 관련 문의 |
대상, 할인, 신청 방법 등 안내 |
영업계획팀 | 고객안내 |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