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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서비스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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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서비스평가

2024년도 대중교통서비스평가

 

2024년 대중교통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

○ 대상연도 : 2022. 1. 1 ~ 2023.12.31(2개년도)

○ 대상기관 : 도시철도 및 철도운영자 16개 기관

○ 평가주관 : 국토교통부(수행기관 한국교통안전공단)

○ 평가일정 : 2024. 6~11

○ 평가방법 : 경영평가 20% + 서비스평가 80% + 우수시책 3%

○ 평가결과 : 종합 1(92.77)

 

평가부문

평가항목

평가지표

가중치

결과

경영평가

(20%)

경영관리

(80)

주행거리 1km당 총원가

25

3등급

부대사업수익

10

1등급

친환경 추진노력

10

2등급

경영개선 노력

35

1등급

재무건전성

(20)

부채비율

10

1등급

영업수지비율

10

4등급

소계

100

2등급

서비스평가

(80%)

공급성

(20)

평균열차운행회수

5

7.50

평균표정속도

5

4.29

평균혼잡도

5

5.00

신뢰성

(15)

열차지연율

6

6.00

운행취소율

4

4.00

차량고장률

5

5.00

안정성

(35)

열차운행관련 사상자수

10

10.00

차량 및 시설현장점검

10

10.00

비상사태대비노력

5

4.58

철도안전시설 투자노력

10

9.00

고객만족

(30)

고객만족도

20

16.26

서비스 개선노력

5

4.59

타 대중교통 연계노력

5

4.00

소계

100

90.22

우수시책(3)

우수시책

3

2.74

종합점수

100

92.77

자료관리담당부서 : 성과예산팀 (604-8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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