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민원사무처리기준 및 편람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민원사무처리기준 및 편람
본문 시작

민원사무처리기준 및 편람

민원사무처리기준 구분, 민원사무명 파일 확인, 처리기간, 신청방법, 수수료 정보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구분 민원사무 업무명 처리기한 방문 우편
(FAX)
전화 인터넷 수수료
공통 진정한글파일아이콘 5일  
건의한글파일아이콘 5일  
질의한글파일아이콘 5일  
정보 공개 행정정보 공개한글파일아이콘 10일   별첨
개인영상정보 열람신청한글파일아이콘 10일      
제증명 발급 퇴직자 경력증명서 발급한글파일아이콘 즉시  
계약실적증명서 발급한글파일아이콘 즉시    
공사 신청 지하철 인접굴착공사 신청한글파일아이콘 15일        
영업 유실물 신고 접수한글파일아이콘 7일      
자원봉사 신청한글파일아이콘 5일        
시설물 사용 테마역사 개관 및 운영 신청한글파일아이콘 15일        
공연 및 전시 신청한글파일아이콘 5일        
본사사옥 일시임대 사용신청한글파일아이콘 5일       별첨
역구내 일시임대 신청한글파일아이콘 5일       별첨
정기주차 발급 신청한글파일아이콘 3일       별첨
견학
공연
촬영
견학 신청한글파일아이콘 즉시        
촬영 승인 신청한글파일아이콘 5일       별첨
감사 감사 청구한글파일아이콘 30일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