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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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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지하철 개통 첫날....아쉬운 점 하나...
등록일 2004-04-2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광주 지하철 개통을 축하드립니다.
개통 기념 무료운행을 한다기에 업무차 시내에 나갈 일도 있고해서 지하철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무료 운행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군요.
아쉽게도 열차 내부는 제대로 보지도 못하였지만....
금남로5가역에서 열차를 기다리면서 주위에 역플랫폼에 있는 자판기를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음료와 커피 자판기 두대 위에 사람들이 버리고 간 종이컵이 잔뜩 쌓여있더군요.
자판기 옆에 있어야할 쓰레기통은 어디에도 없었구요.
아직 준비가 안된건지...
사람들이 음료수를 마시고 컵을 버릴려면 쓰레기통이 있어야 하는건 당연한건데...음료수를 사 마시지 않더라도...
쓰레기가 발생했을데 버릴 공간이 준비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아직 비치가 안된거라면...확인하고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하네요.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지하철 문화(?) 정착을 위해서~
(폰카로 찍어서 올릴라구 했는데 아쉽게도 밧데리가 나가서리 사진은 못찍었네요~~^^)

수고하세요~~


RE:지하철 개통 첫날....아쉬운 점 하나...
답변일 2004-04-29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편익과 만족을 보람으로 삼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 먼저 고객님의 개통식 시승과 따끔한 지적에 깊이 감사드리고 불쾌감을 드린 점은 사과말씀 올립니다. ○ 금남로5가역을 다시 한번 살펴본 바, 승강장에 쓰레기통은 설치돼 있으나 자판기 옆에 위치하지 않아 시민들께서 불편을 느끼신 것 같습니다. ○ 쓰레기통 위치변경은 바로 조치토록 했습니다.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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